•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아이디얼리 구매 후기

이민섭 210

0

0
구매도중 일어난 일에해단 고객응대에 대한 저의 리뷰입니다


저는 아이디얼리를 지인추천으로 구매했습니다

몇몇 분이 쓰시는것도 봤습니다.


12월 5일

첫 카톡 시작 간단한 질문을 했음


12월 8일 

스틱에 대한 상담 및 가격 책정 옵션선택을 했습니다


12월 10일 

38만원 선입금 및 스틱에 대한 상담


12월 12일 

"첫" 도면 및 수정부탁 

택배로 권바 그레비티 버클형 30/24 16/12개 산적스레버 발송

(권바 그레비티 버클형 쓴적없어서 24 2개 30미리 2개 드렸습니다)



12월 16일 

택배도착 인증

나)도면 나왔나요?

id) 완성안되서 완선되면 공유해 드릴께요


12월 19일

나) 제꺼 도면 완성 됬나요?

Id)안녕하세요. 리더님께서 도면 작업을 하신다고 소식을 듣긴 햇었는데 고객님꺼를 마무리해주셧는지는 확인이 안되고 있어요 ㅠㅠ 리더님께서 월요일부터 지금까지 이사할 곳 인테리어 및 일부 자재 이전 하신다고 너무 바쁘신 상황이다보니 여기 신경을 못쓰시고 계시는 상황이라 좀 늦어지는 것 같아요 ㅠ 미리 말씀드린것처럼 다음주가 당장 이사 하는 날자이다보니 ㅠㅠ 다들 일정이 미친듯이 바쁘신 상황이라 준비를 빠르게 해드리지 못해서 정말 죄송합니다 ㅠ 우선 물어보고 도면 나오는대로 공유해드리라고 전달 해두도록 하겠습니다.

(이사인거 이때 처음알았고 이렇게 늦어질꺼 같았으면 미리 알려줬으면 이라 생각)



12월 24일

나) 부룩 퓨전 15만원의 이유를 물어봄

Id)그냥 고정가이다(요약)

     12월 26일에 도면 가능한대 가능한가요?

나) 네 가능합니다


12월 26일

Id) 7시반에서 8시 가능한가요?

나)네

Id)민섭님 다른분 전화 상담이 조금 길어져서 마무리하고 작성 후에 도면 보내드릴게요 죄송해요(8시 35분 아니 35분이나 늦고 늦는다는걸 통보합니다. 이때 불만이 쌓였습니다)

9시 6분 

민섭씨! 도면 완성됬어요

수정후

9시 17분

(12월 12일 부터 12월 26일의 기달림은 길게봐도 20분 안걸리는 일이였다

이정도로 기달릴정도로 늦어지는 일이가 생각했고 지인중 이와 같은 일을 하시는 분이 있는데 10분남짓한 일을 이렇게 끈건 너무 늦는거라고 알려줌)


25년 1월 10일

나)다음주면 스틱이 오는건가요?

Id)다음주면 아크릴이 옵니다


1월 15일

다음주면 아크릴이 오나요?

(읽씹당함 내가 오후 1시 17분에 올렸는데 도중에 봤는데 1은 없는데 답장이 없었음 근데 그게 저녁 12시까지 없길레)


1월 16일

저녁12:00시

나)저기 읽으셨는데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다시 생각해봐도 읽고 답변을 안해주다뇨



Id1)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아직 스텐 아크릴이 도착하지않아 정확한 날짜를 알려드리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현재 상판을 제외한 하부기판과 배선작업중에 있습니다.

상판 스텐과 아크릴이 도착하면 사진첨부해서 보내드린후 작업진행할수있도록하겠습니다(이때 불만이 참 크게 올랐다. 요기엔 늦게 대답한 이유가 없었다 정말 어이가 없었다)


Id2)제가 작업실 도착후 스텐 아크릴 도착유무 확인해서 답변드린다는게 까먹어서 답변이 늦어졌습니다 죄송합니다(다른 사람인거 같았는대 까먹은거 같다 죄송하다

그렇다 그냥 까먹은거다 하지만 이번 사과로 이해를 했다)


이후 버튼 맵핑이야기 하고 끝났다


1월 17일(금)

Id) 상판일정 나왔습니다( 아크릴이 다음주 화~금온다)

나) 아클릴이 너무 늦네요

id)저희발주가 후순위면 금요일쯤 아크릴수령해서 다음주쯤에 발송가능할것같아요😢 이렇게 늦어질줄은 몰랐네요....

나) 양품만 온다면 참을수 있습니다(사실 기분이 좋지는 못했슴)


1월 20일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 아크랄이 늦는거ㅜ같아서 왜 이리 늦는지 물어봄

(전화로 설명해 줬는데 아크릴 협업체 문제인듯하다)


1월 23일

아크릴 및 스텐판 도착 인증사진


(잔화가옴)

Id) 미리말해준지 모르겠지만 기능버튼앤 버클이 안들어가니

부속품을 플라스틱으로 봐꾸던가 스크류 버튼을 구매해야할꺼 같다


(아니 내가 버튼을 준게 12월 16일이고 하판 작업을 1월 16일해 했는데

그걸 지금와서 통보한다고? 미리 말 안해주고? 그리고

내가 살라고한 스틱은 부속품 까지 나무라고 생각하고 산건데

플라스틱으로 봐꾸거나 버튼을 구매해야한다 사실 버튼도 4개나 줬는데

버튼 멏개 정도 그냥 줄수도 있는거 아닌가?)

라고 생각하면서 말했다


그레서 아이디얼리 대표님이 와서

나무판을 깎을지 플라스틱을 쓸지로 물어봤고 내구성 문제로

어쩔수 없이 플라스틱을 쓰게됬드


정말 죄송합니다 뭐라 말씀드려도 변명밖에 되질 않는데해당 직원한명이 12월 말일부로 그만둔 직원이 있는데 애초에옆 버클형은 안되는게 저희 디폴트였습니다 ㅠㅠ

올려부니 이친구가 고객님 전담을 했었네요


말이 안되는 변명이다 도중애 그만둔건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

그냥 관리소홀이고 그냥 이유없는 실수 덩어리다 

그리고 디폴트는 설명들은적 없다 디폴트는 구매전에 하나하나 알려주지도 않는게

디폴드다 이해가 안간다


플라스틱 파츠 다만들면 배송안내 해주겠다고 했다


1월 17일

나)바니쉬 마감 까먹고 이번에 알고 바르셨죠?바르셨길 빕니다

아무리 봐도 까먹은거 같은데 실수가 참 많은거 같습니다

변명을 부탁드릴께요 합당한 변병이면 좋겠어요 ^^

(내 물건 사진을보고 바니쉬를 흑단 오일에대한 오해가 있어서 뭐라고 했는데

이때부터 난 여러일이 겹쳐서 그냥 모든게 좋게 안보였다)


id)안녕하세요 프레임 (나무) 제작전에 바니쉬 이탈리안엔틱 흑단 이걸 미리 주문 받은 내역을 저희가 문서로 정리한다음 따로 칠판으로 한 뒤 제작하기때문에 실수가 가끔 잇지만 민섭님꺼는 실수없이 진행 햇엇어요 ㅠ 프레임 부품짜잘한 것들에 실수는 잇엇디만요 ㅠ 저희가 좀 정신이 없지만 프레임이 가장 오래걸리고 수작업이 많다보니 실수를 최소화하여 제작하기 때문에 오일칠 하는 것에는 절대 실수 없도록 신경쓰는 상황이에요 ㅠ 프레임은 저희가 실수하게되면 오히려 저희도 재료비가 스틱가격보다 더 들어가서 조심해서 제작하는 편입니다..! 저희가 실수가 많앗어서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뒤에더 있는데 내잘못도 있고 나도 감정을 조절을 못해서 말을 나쁘게 했고

아이디얼리 측에도 설명부족으로 죄송하다 하고 흑단으류 조치도 해줬다)




1월 31일


나)배송안내 언제 받을수 있나요


Id)안녕하세요 이번주는 전 팀원 오프상태입니다. 다음주중에 빠르게 배송안내 드릴께요


나)플라스틱 파츠는 만들어진건가요? 지금 제가 만들어 졌는지 조차

물어보는게 참 일단 언제부터 배송이 가능하로 언제쯤 도착하는지 정도는 알려주세요


Id) 다음주 월요일부터 순차배송됩니다. 다음주중에 무조건 배송될겁니다


나)플라스틱 파츠는 만들어 진거죠?


Id)오늘 제가 사무실 가서 확인해 보겠습니다


나)와 진짜 상상을 초월하네요( 진짜 미칠꺼 같았음 내가 카톡으로 이런일도 있었는데 카톡을 받은 사람이 모르니 그냥 내가ㅜ미칠꺼 같았음)


Id)3d출력물은 지난주에 작업자가 이미 뽑아두엇어요

무슨 상상을 초월하는거죠 분명 윗글에 전원 오프상태라고 말씀드렸고

(요기서 3d출력물은 안뽑혀있었다)


나)아무리 카톡을 여러사람이 받으셔도 제 물건이 너무ㅜ여러분들께 퍼져있어서ㅜ정보의 유연성이 너무 떨어지네요 그리고 분면히.윗글에 파츠 만들어지면

배송안내 바로 온다고 하셨고


Id)파츠 를 직접 확인 시켜드리려면 나가서 직접 봐야하는 상황이고

흑단으로 교체 해서 다시 재조립해야하는상황이고

지금 전원 오프상태라 발신 가능 한 사람이 직접 복고 말씀드리겠다

다음주에 무조건 배송된다

뭐가 상상 초월입니까

(난 마지막 카톡을 보고 화가 너무나서 저번에 아크릴 설명해주신 분 전화로 전화를

걸어 울분을 토함 그리고 그분이 아이디얼리에서 일어난 모든일을 대신 사과함)


늦은거 정말 죄송해서 되도록 빠르게 진행 드리고 있습니다


다음주 화요일 무조건 배송 택배사 문제 없으면 수요일에 무조건 받으실수 있게 준비해 드리겠습니다 늦은점에 대해서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2월 5일

택배가 옴 무려 남은 내 버튼을 누락시킨 채로

또한 상판 스택위 비닐도 제대로 안벼껴져 있었고

난 그런일이 있었고 전화로 사과까지 했으면서 (받으신분은기술자 대표이신걸로 압니다) 근데 그 이후 또 실수를 해서

난 또 화가나서 따지로 전화하였고 내가 무례하게 말을 시작해서

흐지부지로 끝났다 사실 무례해서 사과를 할려고 전화를 다시드렸지만

그이후 다시는 안받으셨음


이후 누락된 버튼이 왔고 사실 한번도 사과를 하실줄 알았는데

안했음

스틱은 받고 걍 방치중입니다

나중에 문의방에ㅜ자세히 물어볼껏도 많습니다

끝입니다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고공유스크랩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날짜 (오래된순)